성공적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 개발의 핵심

2020. 6. 16. 02:31카테고리 없음


성공적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 개발의 핵심



신규 사업주들은 프랜차이즈 업체들보다 광고 캠페인 예산이 더 적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은 일부 전통적인 광고 기법에 비해 효과적이고 저렴할 수 있다.


SMM은 더 많은 소비자와 연결될 수 있는 신선하고, 예산 친화적이며, 흥미진진한 방법이다.


이 기사에는 이러한 방법을 사용하기 시작하고 이를 전반적인 마케팅 전략에 통합하는 방법에 대한 팁이 포함되어 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의 비즈니스 페이지를 팔로우하도록 친구와 가족을 초대하십시오.


당장 당신의 제품이 필요하지 않더라도 알고 있으면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고, 마우스를 클릭해 쉽게 공유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페이지에 대한 고객의 욕구를 높이기 위해, 고객이 여러분을 따라야만 얻을 수 있는 독점적인 제안을 하십시오.


그들은 그렇게 해야만 거래를 할 수 있다면 당신을 따를 가능성이 더 높다.




@ 태그 뒤에 사용자 이름을 추가하여 인기 있는 트위터 사용자를 언급하십시오.


트위터는 당신이 당신의 게시물에서 그들을 언급할 때마다 그들에게 통지할 것이고, 그들은 당신의 게시물을 다시 달게 하거나 그들 자신의 새로운 트윗으로 응답할 것이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노력은 광고를 현명하게 사용함으로써 더 성공적일 것이다.


광고와 이미지를 사이트 방문자가 쉽게 볼 수 있는 위치에 배치하십시오.


당신의 광고가 최상의 장소에 배치되지 않는 한, 그것은 전혀 가치가 없을지도 모른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들은 우리가 의사소통하는 방법을 바꾸었지만, 여전히 전문성을 유지하는 것은 중요하다.


당신의 소개에 약간의 개성을 더하되, 프로페셔널함을 유지하라.


온라인에서 고객과 대화할 때 절대 화를 내지 마십시오.


만약 포스트가 당신을 화나게 한다면, 당신이 식을 때까지 떠나라.


자신을 화나게 한 게시물이나 댓글을 지울 수도 있다.


또한, 친구들과 온라인에서 교류할 수 있도록 자신의 이름으로 별도의 프로필을 설정하는 것도 고려해 보십시오.




소셜 미디어와 협력하고 이를 사용하여 비즈니스를 홍보할 때, 여러분은 소셜 미디어와 함께 제공되는 부정적인 피드백에 대비해야 한다.


물론, 당신은 당신의 추종자들이 당신에 대해 긍정적인 의견을 올리기를 원하지만, 이것이 항상 일어나지는 않을 것이다.


부정적인 것도 다룰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그들을 무시하지 말고 대답하고 그들을 행복하게 해주도록 노력하라.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이러한 매체를 통해서만 사람들이 받을 수 있는 거래를 제공하십시오.


할인 판매를 하고 있어도 판매량이 늘고, 자신과 연관성이 있다고 느끼는 고객층으로 이를 만회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이용하면서, 당신은 항상 당신의 기업에 대해 게시된 것들을 감시할 필요가 있다.


누구나 실수를 하지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그들이 멀리까지 퍼지기 쉽도록 만든다.


그것은 많은 홍보를 위해 만들어지겠지만 아마도 적절한 종류는 아닐 것이다.




소셜 네트워킹에 관한 주제에 대해 꼭 읽어보아라.


아마도 당신은 이미 페이스북에 프로필이 있을 것이다.


하지만 이런 종류의 사이트를 프로페셔널로서 사용하는 것은 단지 친구들과 수다를 떨기 위해 사용하는 것과는 조금 다르다는 것을 기억하라.


여러분이 겪고 있는 어떤 어려움에도 조언을 해줄 수 있는 많은 유용한 인터넷 자료와 전문가들이 있다.




소셜 미디어를 활용하는 훌륭한 마케팅 전략은 직원들의 블로그를 회사 웹사이트에서 바로 호스팅하는 것이다.


이 블로그는 당신의 고객이 당신의 사업이 어떻게 운영되는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줄 것이다.


그것은 그들에게 당신의 비즈니스 윤리를 이해하고, 당신의 업무 환경에 대한 감각을 얻고, 당신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무엇이 필요한지를 깨닫게 하는 기회를 준다.


이 정보를 공유하면 브랜드와 고객 사이의 유대감을 더 쉽게 강화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에 관해서는 절대 포기하지 말고 의욕을 잃지 마라.


사람들이 하루아침에 새로운 프로필에만 몰리는 것이 아니므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으로 성공을 실현하기 위해 한동안 그 프로필을 고수해야 한다.


소셜 미디어를 사용함으로써 수익이 증가하려면 1년 또는 그 이상이 걸릴 수 있으므로,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시도해 보고 자신에게 적합한 마케팅 전략을 찾아보십시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있어서는 노력의 비용에 집중할 필요가 없다.


당신의 초점은 제대로 된 청중을 찾기 위해 양질의 사진과 비디오를 제작하는 것이다.


당신이 활용할 수 있는 많은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들이 있다.


당신이 설립되는 것은 단지 시간 문제일 뿐이고, 상당한 규모의 헌신적인 고객 기반을 얻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