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 많은 사람들이 제공하는 훌륭한 인터넷 마케팅 팁

2020. 6. 16. 02:32카테고리 없음


경험 많은 사람들이 제공하는 훌륭한 인터넷 마케팅 팁



요즘 많은 사람들이 수입을 늘리는 방법을 찾고 있는데, 한 가지 방법은 인터넷 마케팅을 이용하는 것이다.


문제는 많은 사람들이 인터넷 마케팅에 어떻게 참여해야 할지 확신하지 못하지만, 이 기사를 발견했으므로, 당신은 그것을 알아내려고 애쓰고 있는 것이 틀림없다.


다음 기사에는 인터넷 마케팅에 도움이 되는 유용한 팁이 포함되어 있다.




인터넷 마케팅 전략을 최대한 성공시키기 위해 다양한 종류의 소프트웨어를 구현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기술에 뒤처진다면,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의 능력을 의심하게 될 것이다.


양질의 기업을 운영한다는 사실을 고객에게 납득시키기 위한 방법으로 최신 지식을 입증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의 웹사이트에 너무 많은 현기증을 일으키지 않도록 하라.


왜냐하면 그것은 매우 주의를 산만하게 할 수 있기 때문이다.


5초밖에 안 남아서 방문객들에게 관심을 끌 수 없어.


더 이상, 그리고 그들은 앞으로 나아가게 될 것이다.




인터넷 마케팅은 문제를 찾고 그것을 고치려는 모든 것이다.


하루 중 가장 먼저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어려운 상황에서 누군가를 도와준다면, 당신은 그들의 충성심과 추천을 얻을 것이다.




방문자를 고객으로 전환하려면 제품이 얼마나 좋은지, 그리고 제품이 그들에게 어떤 도움이 될지를 보여주는 쉬운 콘텐츠 페이지를 제공하십시오.


간단한 비디오가 훌륭하게 작동한다.


이렇게 하면 그들이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제품에 대해 더 잘 이해하고 있는 것처럼 느끼게 될 것이다.


당신의 제품에 대한 잘 쓰여지고 흥미로운 컨텐츠 페이지는 당신의 잠재 고객에게 어떠한 고압적인 판매 전술 없이 구매하도록 유혹할 것이다.




당신의 목표가 더 많은 돈을 버는 것이라면 당신은 더 많은 구독자를 얻어야 한다.


분할 테스트를 사용하여 두 가지 마케팅 전략 중 어느 것이 더 성공적인지 확인하십시오.


예를 들어, 하나의 랜딩 페이지를 50명에게 보여주고, 다른 한 페이지에서는 50명에게 보여준다.


구독률을 기준으로 어떤 광고가 더 효과적인지 알 수 있다.




당신의 인터넷 마케팅 벤처기업을 더 좋게 만드는 좋은 방법은 정기적으로 블로그를 하는 것이다.


블로그는 고객층과 소통할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을 제공한다.


블로그는 당신의 웹사이트에 훌륭한 추가물이다.


다양성을 더한다.


블로그는 사람들이 당신의 새로운 통찰력, 일화 또는 이야기를 보기 위해 당신의 웹사이트를 자주 방문하도록 장려한다.


그것은 또한 검색엔진을 유치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여느 다른 사업 벤처기업과 마찬가지로, 웹사이트를 통합할 때 작게 시작하라.


검색 엔진은 페이지 수가 많은 사이트보다 하위 페이지가 적은 사이트를 분류할 수 있다.




고객은 목록에 있는 제품에 대한 등급을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


또한, 당신의 재량에 따라, 당신은 그들이 구입한 제품에 대한 리뷰를 쓸 수 있도록 허락할 수 있다.


솔직한 피드백을 통해 제품 오퍼링을 개선할 수 있다.


또한 아이템을 이미 구매해 의견을 제시한 타인이 작성한 리뷰를 읽고 잠재고객은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다.




인터넷 마케팅은 어떤 면에서는 다른 시장과 친숙한 사람들과 비슷할 것이다.


하지만 그것은 또한 완전히 독특한 것에 대해 많은 것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검색 엔진은 타이틀 태그를 고려하는 것을 중단하기로 결정할 수 있다.


만약 이런 일이 일어난다면, 당신은 당신의 노력을 바이럴 비디오 마케팅과 같은 다른 옵션으로 이끌어야 할 것이다.




대부분의 제품들은 빨리 작동하는 것처럼 보일 때 혜택을 받는다.


결과를 얼마나 빠르고 쉽게 볼 수 있는지, 또는 얼마나 빨리 주문을 받을 수 있는지 언급하십시오.


이것은 다운로드 속도를 향상시키거나, 체크아웃이 매우 빠르거나, 주문을 빨리 확인하는 것을 의미한다.




데이터베이스는 당신이 좋은 고객 관계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CMR 데이터베이스로 과거와 현재 고객의 구매를 추적하는 것은 쉽다.


그런 다음, 당신은 고객이 이미 당신의 사업에서 구매한 것과 유사한 액세서리나 제품을 선보이도록 당신의 커뮤니케이션을 조정할 수 있다.




성공적인 광고는 당신의 고객들과 당신의 제품들 사이에 감정적인 유대감을 형성한다.


독자들에게 당신의 제품 결과로 그들의 삶이 더 쉬워질 방법을 그려보도록 하라.


광고를 읽는 동안 고객이 이미 제품의 가치와 이점을 경험하고 있는 것처럼 느끼게 하는 데 복사본을 집중하십시오.




이제 당신은 인터넷 마케팅에서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해 더 잘 이해하게 되었다; 당신은 이미 목표를 염두에 두고 있을지도 모른다.


자신을 위해 합리적인 단기 목표와 장기 목표를 설정하도록 하라.


현실적인 목표를 설정하는 것은 당신의 진행 상황을 평가하고 당신이 어떤 방향으로 나아가야 하는지를 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