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금융에 관한 한 이러한 함정을 피하십시오.

2020. 6. 16. 02:34카테고리 없음


개인 금융에 관한 한 이러한 함정을 피하십시오.




재정을 돌보는 것은 어렵고 스트레스를 줄 수 있다.


그러나 개인 금융 문제를 해결하는 최선의 방법에 대한 지식은 문제를 어떻게 인식하는가에 큰 차이를 만들 수 있다.


이 글에서, 당신은 당신의 개인적인 재정 문제를 가장 잘 처리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제공받을 것이다.




집을 떠날 때마다 작은 봉투를 가지고 와라.


받은 영수증이나 명함을 봉투에 보관하십시오.


나중에 기록이 남도록 이것들을 보관하고 싶은 겁니다.


빈틈없는 신용카드 명세서 기록을 보관하는 것은 만약 지불이나 과다 청구에 대한 분쟁이 있을 때 도움이 될 수 있다.




한 장의 최대 한도 신용카드 대신 두 개 또는 그 이상의 카드를 사용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두 개의 작은 잔액에 대한 지불은 한계에 도달한 카드를 갚으려고 하는 것보다 더 낮을 수 있다.


당신이 두 카드를 현명하게 관리할 수 있는 한, 그것은 당신의 신용을 해치지 않을 것이고 심지어 도움이 될 수도 있다.




신용 수집가와 거래할 때 그들이 채무를 회수하고 신용 보고서에 보고하기 위해 일할 수 있는 시간이 제한되어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부채에 대한 공소시효에 대해서는 신용 전문가에게 문의하십시오.


묵은 빚을 갚지 마라.




만약 당신이 자주 비행기로 여행한다면, 당신은 자주 가는 비행사 프로그램 중 하나에 등록하는 것이 비용이 들 것이다.


여러 신용 카드에는 할인된 항공권 또는 무료 항공권에 대한 포인트 또는 기타 보상을 현금으로 바꿀 수 있는 보상 프로그램이 있다.


단골 고객 프로그램을 통해 발생하는 마일리지들은 무료 또는 할인된 호텔 객실로 이용될 수 있다.




비록 그것이 판매되고 있더라도, 당신은 먹지 않을 음식에 너무 많은 돈을 쓰지 말아라.


당신이 실제로 구매한 물건을 사용하고 있는 경우에만 돈을 절약할 수 있다.


대량으로 오거나, 낭비하는 경우 세일하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는다.


너무 무리하지 마라, 그러면 세일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재정을 정리하는 확실한 방법 중 하나는 신용카드 부채를 늘리지 않는 것이다.


외상으로 구매하기 전에 결과를 충분히 고려하십시오.


특정 구매가 지불되기까지 걸리는 시간을 생각해 보십시오.


만약 당신이 완납하는 데 한 달이 넘게 걸릴 것이고 그 물건이 당신이 어쨌든 없이 살 수 있는 것이라면, 그것을 가게에 두어라.




당신은 온라인 뱅킹을 하십니까? 반드시 전자 경보에 등록하십시오.


대부분의 은행들은 문자나 이메일을 통해 당신의 계좌의 중요한 활동에 대해 알려줄 것이다.


계좌 자동 통보와 경고에 가입하면 잘못된 요금과 당좌대월 수수료를 피할 수 있다.




지불이 늦지 않도록 하기 위해 당좌 예금 계좌에서 자동으로 인출된다.


신용카드 잔액이 매달 이월되어야 한다 하더라도 만기일 전에 최소 지급을 하는 것은 당신의 신용보고서에 긍정적인 데이터를 준다.


자동직불제로 연체 걱정 없이 현금 여분이 있으면 언제든지 보완할 수 있다.




예상치 못한, 때로는 예상치 못한 비용이 발생하여 대비해야 하는 상황에 대비하는 것이 항상 최선이다.


연체료가 얼마인지, 며칠이나 늦을 수 있는지 알면 도움이 된다.


1년 임대에 서명하기 전에 약관에 유의하십시오.




앞서 언급했듯이 개인 재정을 관리하는 것은 종종 스트레스를 줄 수 있다.


재정을 다루는 법을 배우면 스트레스 수준을 낮출 수 있다.


만약 그 아이디어가 당신의 재정을 책임지고 약간의 숨통을 트는데 도움을 주었다면, 이 기사는 그 목적을 달성했다.